기계정비 산업기사 실기 교육 실시 기관


제가 실기 교육 받을때 알아본곳을 써보자면

1.순천폴리텍

2.광주폴리텍
(교육기간이 길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교육비가 타 기관에 비해 상당히 비싼편이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모르겟네요)

3.성남 폴리텍

4.창원폴리텍
(여긴 창원소재 재직자, 창원소재 시민 또는 창폴 학생들만 접수가 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교육비 상당히 저렴하고 교육일수도 상당히 길어서 교육 받아본 지인에게 물어보고 평을 들으니 수강하기에 여기만한곳은 없지 않나 생각됩니다)

5.인하공업전문대학
(주말 오전, 오후반으로 수강생은 제가알기로 반마다 30명정도 받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또한 신청에 재직자등 자격이 전혀없어서 선착순 이내에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교육내용은 수강자에 따라 다르겟지만 초기엔 약간 벅차더라도 제대로 집중해서 교육 받으시면 합격까진 무난합니다. 여기서 교육받으며 아쉬웟던 점은 유압 실습장비가 수강인원에 비해서 부족한 편이였습니다.)

6.포스코 인재개발원?
(여긴 정보가 없어도 너무 없어서 교육을 실시한다는것 정도만 알아두시면 될것 같습니다)

7. 부산인력개발원
(여긴 기계정비 산업기사 교육하는 기관중에 가장 유명할겁니다. 교육일수는 4주로 일주일에 주말 하루 진행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여기는 1년 교육일정을 년초에 짜서 나오기 때문에 년초에 올해 교육 접수를 모두 완료햇습니다. 다만 필기시험 결과발표 이후에 공석이 날 수 있기때문에 항시 개발원 사이트에 들어가서 모니터링하시면 수강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교육비는 10-25만원정도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